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해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품의 불량인 경우 반품 택배비는 저희가 부담 하는게 맞습니다
다만 제품의 불량이 아닌 경우 고객님의 변심 반품에 대해서는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는점 미리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의 불량이라고 판단되는 부분에 대해서 상품보내주실 때 간단한 메모 동봉해 주신다면 더욱 빠른처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앞치마를 구입했는데 바느질도 불량이고
단추도 잘 안끼워져서 반품합니다.반품할 품목 택배 신청은 개인적으로 해야하나요?, 제품 불량인경우 택배 배송비용은 누가 부담하는지도 답변주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