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전체 상품 문의 주문/배송 교환/환불 A/S 결제수단 포인트 등급제도 기타

평점

작성자포커시스(IP: )

작성일 2014.03.07 15:56:38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608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A/S는 어떻게 접수해야 하나요?

A/S 접수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오프라인 매장접수

2. 온라인 택배접수

 

1. 오프라인 매장접수 

  •  시계와 같은 이동 중에 파손이 되는 상품은 오프라인 접수를 권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  가까운 롯데, 현대, 신세계,  AK 포커시스 입점 매장에 방문하셔서 매니저님께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가까운 매장확인 : https://www.focusis.co.kr/stockist/list.html?board_no=5#none



2. 온라인 택배접수 방법 

|이동 중 파손이 되어도 포커시스에서 책임을 지지 않아 이에 동의해 주시고 패킹이 가능하시다면 온라인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A/S 하고 싶은 상품의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를 찾으셔서 고객센터로 A/S 가능한 상품인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명이나 상품코드를 모르실 경우, A/S 가능 여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A/S가 가능하다면 고객센터에서 A/S 접수, 비용 안내, 수거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 조금 더 빠른 처리를 위하여 상품을 보내실 때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메모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므로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주 소요될 수 있으나 가급적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부품 수급 또는 A/S 진행 방법에 따라 A/S 기간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