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MORE
  • 현금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 구매자쪽에서 직접 현금영수증전표 인쇄가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로그인(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비밀번호 입력 후 주문조회) > 마이쇼핑 > 주문번호 클릭시 주문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하단에 거래명세서 출력 및 현금영수증 전표 출력 메뉴가 노출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포커시스 입니다.

    현금으로 무통장입금이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모든 주문을 완료한 후 대금 입금 하기전 주문내역에서 주문한 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한다.

     

     

       2.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팝업창이 뜨면서 현금영수증 신청 전화번호 입력창이 뜬다.

     

      4. 사업자 / 개인 등을 선택하신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완료.

     

    위의 방법으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적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저희 포커시스 쇼핑몰에서 마일리지 확인을 하시려면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MY PAGE로 이동을 하신후에 좌측 메뉴에 보시면 적립금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에는 물건이 있는데 왜 쇼핑몰에서는 품절입니까??

    시계, 바스켓 같은 소품이나 침구류의 경우 매장에는 있는데 쇼핑몰에서는 품절일 수
    있습니다. 매장의 경우, 매장 자체의 제품창고가 있어서 직접 방문 구입하시는 분들이
    물건을 가지고 나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의 특성상 모든 주문이 배송이므로
    물류센터에서 배송되는데 물류센터에 제품이 품절 상태일 수 있기 때문에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 A/S 비용은 얼마나 발생되나요 ?

    저희 포커시스 상품의 A/S 비용은 무상보증기간 1년까지 입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오류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비용은 상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감사합니다.

  • 단체주문도 가능한가요?

    네 저희 포커시스 상품은 단체 주문이 모두 가능합니다.

    단, 수량에 따라 바로 가능한 상품이 있을 수 있고 추가 오더를 넣어서 제품을 수령하 실 수 있는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신는 상품과, 수량, 시일을 유선상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금영수증은 발급되나요?

    네 저희 포커시스의 상품을 현금으로 구매하시는 포커시스 회원 고객님께서는

    모두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십니다.

     

    단,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입시 결제 전에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겠냐는 칸에 체크를

    해주셔야 자동으로 발급되십니다

    발급되시는 고객님의 핸드폰 번호 및 전화번호로 자동 발급되십니다.

  • 품절 상품은 언제 입고되나요?

    저희 포커시스 상품은 거의 모든 제품이 해외 수입 (유럽, 중국, 미국 등) 제품이다보니

    제품의 수량의 변동이 다소 있습니다.

     

     시일은 제품마다 차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으로 문의 주시면 친철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6299-5772

  • A/S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저희 포커시스의 상품의 A/S 접수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온라인 택배접수

    2. 오프라인 매장접수

     

    1) 온라인 택배접수 방법

        ① 1588-1255 (CJ대한통운) 택배 접수를 하신 후 가산동본사로 상품을 보내주세요

             CJ대한통운으로 접수시 택배비는 무료 입니다.

            단,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 경우 추가 운임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 하 실 수 있으십니다.

            택배 접수가 어려운신 경우 02-6299-5772 전화하셔서 직원분에게 접수해주셔도 됩니다.

        ② 상품을 보내실 때. 상품의 특이사항 (작동오류), 고객명. 받으실주소, 연락처를 꼭 별도의 메모해주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상품이나, 동명이인의 고객님과 혼돈이 가지 않고 시일이 좀 더 빨리 진행 되실 수 있습니다.

        ③ A/S 작업시간은 여유있게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 부품 수급이나, 제조사에 보내져서 고쳐지는경우 시일이 다소 걸리 실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 매장접수

        가까운 롯데, 현대, 신세계,  AK 포커시스 입점 매장에 방문하셔서 매니저님께 맞겨주시면

        A/S를 순조롭게 이뤄지실 수 있습니다.

     

     

  • A/S 보상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포커시스 상품의  A/S 품질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단, 식기류나 깨지기 쉬운 상품의 경우에는 구입 후 사용하신 후에는 별도의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상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구매시점으로 부터 수취인 성함으로 구입 내역이 됨으로

    품질 보증기간이 입증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이벤트

MORE

구매후기

MORE


INSTAGRAM

@focusis_korea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