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평점
작성자 포커시스(IP: )
작성일 2022.01.18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1337
제목 포커시스 포인트 소멸 안내


제25조(적립금/예치금 제도)
①.적립금과 예치금은 '몰'내에서 현금처럼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 상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립금의 경우 이용 가능 범위를 몰에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적립금과 예치금은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또는 다른 아이디와 연동할 수 없습니다.
.적립금과 예치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현금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회원에게 적립된 예치금 또는 적립금이 부정한 방법 또는 개인 정보 도용으로 적립된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 몰은 해당 포인트를 통보 없이 정정 또는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과 예치금은 타 결제수단(카드 결제,소액 결제,현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나 적립금과 예치금의 동시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적립금 또는 예치금은 할인 이벤트 등 특정 기간 동안에 지급 및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상품 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몰”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몰'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 “몰”로부터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유효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⑨ 적립금 소멸일 기준으로 1년 이상 경과된 적립금은 회수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이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됩니다.
.이용자가 탈퇴, 자격상실, 1년 이상 무거래(휴면 계정 전환) 등을 원인으로 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