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상품 및 배송, 반품, 환불 관련 문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광고 등 상업성 글이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평점

작성자포커시스(IP: )

작성일 2021.04.12 13:36:09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24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시계 AS 관련 건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제품이 지속적인 문제 발생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다는 말씀을 해주신걸까요?

문의 주신 건과 관련하여 저희가 제품을 회수 진행하여 확인 후 수리 하여 다시 보내드릴까 하는데 그렇게 진행해 드려도 괜찮을까요?

또한 해당 건에 관련된 비용에 대해서는 저희가 부담하여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진행해 드리기 위해 사용중이신 제품의 품명 또는 품번과 함께 제품의 회수가 가능한 주소지와 보내주시는 분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택배를 통해 회수 하여 작업 후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은 최소 1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품명 or 품번 :

성함 :

연락처 :

주소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모멘티 벽시계가 고장나 작년 11월경(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음) 

신세계 경기점 매장에 유상 AS를 의뢰하였습니다.


AS후 한달이 되지 않아, 또 시계가 움직이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였고,

3월초에 다시 AS를 진행하였는데, 딱 2일 지나고 또 멈추더군요.


처음 AS 진행시에 무브먼트 교체를 한 것이 아닌가요?

수리비까지 지불했는데, 왜 계속 고장이 나나요?

배터리 문제인가 해서 새 배터리만 몇 개를 해먹은건지....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